1군 가라오케 - AN OVERVIEW

1군 가라오케 - An Overview

1군 가라오케 - An Overview

Blog Article

로컬 가라오케에 비하여 시설이 좋은 편이고 위생도 한국인 니즈에 맞춰서 

차비야 뭐…. 잘하면 주는 거고 못 하면 안 주면 그만이지만 기분 상해가면서 줄 필요는 없으니 개인차가 있는 것 아닐까 싶다.

한국에서도 실컷 마시는 소주!! 베트남에 오시면 또 베트남맥주를 실컷 드시고 가셔야겠죠?ㅎㅎㅎ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시간 겨우 내서 일년에 한번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한달에 두번 이상 오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다른 어떤 지역들 보다도 다양한 경험과 훌륭한 기회를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는 새로운 마담과 실장님 한명이 추가되서 수질도 상향되고 호치민 밤문화 손님도 늘었다고 한다.

킹덤 가라오케는 모든 디테일을 생생하고 섬세하게 재현하여 진정한 의미에서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한 가게의 마담과 실장들이 그대로 다 옮겨 왔으면 그만큼의 성과가 있어야 했는데

물티슈도 까는 것마다 돈인데 물티슈도 작정하고 닦고 까고 또 까고 또 깝니다.

한국 사람 하나도 없는 로컬 가라오케를 가보기 전에 찍먹으로 한번 가보기 좋고

가라오케에 상주하는 여성은 있습니다만, 회사나 친구들과 남성. 여성 단체로 방문할 때도 있으며 다른 가라오케에 비하면 엄청나게 건전합니다.

그런 베테랑의 분위기는 모든 아이들을 그런 분위기로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는 것 같다.

넓은 공간과 다양한 룸은 단체 이벤트나 모임에 최적화되어 있어,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에도 최적입니다.

Report this page